고객 피드백을 관용적으로 변형하다
Idiomatic은 고객 피드백을 분석하고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하기 위해 설계된 혁신적인 AI 기반 플랫폼입니다. 고급 인공지능을 활용하여 지원 티켓, 설문 조사, 앱 리뷰 및 소셜 미디어와 같은 다양한 출처에서 고객의 문제점, 동기 및 감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. 이를 통해 고객 지원, 경험 및 제품 팀은 실제 사용자 피드백을 기반으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어 전략과 운영을 향상시킵니다.
이 플랫폼은 맞춤형 데이터 레이블링, AI 생성 티켓 요약 및 개인화된 감정 분석 모델을 포함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. 또한 자동 티켓 라우팅, 맞춤형 보고서 작성 및 헬프 데스크 채널별 상세 비용 계산을 지원합니다. 지원 운영을 간소화하고 제품 만족도를 향상시킴으로써, Idiomatic은 기업이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피드백을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.